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LEATHER MATERIALS NOTICE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2-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천연가죽으로 제작 된 상품은 소재의 특성 상 상품 출고 이후 제품의 변형 및 손상의 위험이 높은 제품으로 간주되고, 재판매가 어려워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이 어려운 점 상품 구매 전 참고바랍니다.


천연가죽(스웨이드) 제품은 물세탁이 불가하며, 오염시 전용 왁스나 크리너를 사용하십시오.


천연가죽의 경우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표피가 벗겨지는 현상이 발생하나 자연스런 현상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천연가죽(스웨이드) 제품은 물기(습기, 땀)에 의해 이염 또는 변색이 있을 수 있으므로 우천 시 또는 눈길에서는 착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물에 젖었을 경우 통풍이 잘되는 직사광선이 비치지 않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스웨이드이 결을 살려 마지막 코팅 없이 출고하는 제품에서는 가루떨어짐, 이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천연가죽으로 제작되는 LAMB, COW, GOAT, SUEDE 제품은 천연 소재 특성상 다른 제품으로 이염이 발생되기도 합니다.이염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동물의 성장 흔적, 독특한 결, 그리고 색상 차이가 발견되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한벌의 의류에서 여러마리의 재단면이 확인될 수 있고, 부위별로 결의 상이, 톤의 차이, 심지어는 질감의 차이가 확인될 수 있으나, 이는 제품 결함이 아닌 각 가죽의 고유한 특징으로 간주됩니다.


고온 또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 또는 방치할 경우, 제품에 이상(변형, 변색,기능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시간이라도 더운 날씨에 차안에 제품을 보관할 경우 제품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개개인 상황과 조건에 따라 가죽 상품을 오랫동안 잘 관리하려면 환경 친화적인 방법으로 제품 클리닝을 해주는 가죽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