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CHANGE & REFUND
    ETHOS | 21.05.07



  • - 에토스의 모든 제품은 상품수령후 7일이내 CUSTOMER CARE 게시판에 교환 /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난 제품은 옷의 구김과 변질이 발생하여 다시 판매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교환 / 반품 불가합니다. 

      

    - 반품 신청시 제품 회수, 확인 후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교환 / 반품할 시에는 반드시 수령한 제품 ( 박스 패키지, 제거되지 않은 구김없는 택, 옷걸이, 옷커버, 카드 등 ) 그대로 반송 부탁드립니다. 

     

    - 패키지 및 상품에 훼손이 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교환 / 반품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사이즈 / 색상 교환은 상품별로 1회만 가능하며 배송 상황 및 재고 유무에 따라 배송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리오더 제품의 경우 제품 상세사진과의 미세한 탕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교환 / 반품이 불가한 사유 입니다. 

       

      *탕차이 : 탕이란 공장에서 옷감을 염색하는 1회의 생산단위를 의미합니다. 탕에 차이가 있을수 있다는것은 염색하는 생산단위에 따라 색상이 달라질 수 있음을 말합니다.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미세한염료량, 수질, 염색공정의 온습도, 작업시간등의 요인) 


    - 배송지연으로 인한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주문시 안내된 기간보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 동의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 반품 접수 (7일이내) 및 상품도착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샘플세일상품은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이후 입금하지 않고 취소를 3회이상 반복시 다른 구매고객이 구매를 진행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므로 악의적인 주문으로 판단하여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습적인 주문 취소 및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  지속적으로 같은 제품의 다른 사이즈와 컬러를 구매 반품 /  제품을 종류별로 다량구매 후 전량 또는 과반수 반품

       취소와 반품률이 총 구매의 50% 이상일 경우 업무를 방해하는 악의적인 주문으로 판단하여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의 구성품 (택, 옷걸이, 의류커버)을 훼손하거나 분실한 경우에는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2. 스팀으로 펴질 수 있는 구김, 화면과의 색상 차이, 지워지는 초크 자국, 깔끔하지 않은 박음질, 가위로 제거되는 실밥,  

       일부 원단 특유의 냄새, 잡사 및 올트임, 공장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가공 냄새, 배송 지연, 개인적인 핏감 및 불편함, 소매나 카라의 대칭이 미세하게 맞지 않는 부분, 

       오차 범위 내의 상세사이즈 다름 등의 사유는 모두 공정과정에서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3. 상품을 착용하신 흔적 (땀, 향수 및 섬유 탈취제 냄새, 오염, 상품의 변형)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4. 니트류, 가죽 제품, 화이트 계열 제품(크림, 아이보리, 미색 등), 세일 상품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5. 사전의 반품/교환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돌려보내신 상품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접수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

    6.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한 고의성이 있는 상품 훼손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8. 시착 및 세탁 후 발견한 불량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9.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제품 변형 및 훼손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모든 제품 드라이클리닝 추천드립니다.)

    10. 제품의 리오더로 인한 제품의 탕차이 (미세한 색상차이) 로 인한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11. 열다림질로 인한 제품의 손상의 경우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12. 교환 / 반품 접수 및 상품도착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13. 천연 스웨이드 제품의 경우, 모양이나 주름, 미세한 스크래치, 힘줄, 가죽 결 (결이 있는 부분과 없는 부분이 한 원단에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점 또는 홈, 파임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니므로 교환 및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 에토스에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고 교환해 드립니다.


    CUSTOMER CARE 게시판에 접수 글을 남겨주시고, 답변 확인 후에 아래 절차대로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거래처에 재고가 없을 시 주문 취소가 되어 환불해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환 절차


     


    1. 홈페이지 [CUSTOMER CARE]  게시판에 글쓰기를 클릭 후 접수 글을 남겨주세요.



    2. 작성한 글에 대한 답변을 확인 후, 교환 택배비를 아래 계좌에 입금해주세요.


       농협 302-1372-1968-81 안나원(에토스)


     <교환시> 왕복택배비 6,000원 고객 부담


     택배비는 입금만 가능합니다. 반드시 주문자 성함과 동일하게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왕복택배비 10,000원)



    3. 택배사를 통해 직접 반품 예약을 해주세요. 


    CJ 대한통운 모바일웹 또는 APP 이용


    CJ 대한통운 ARS 1588 - 1255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히 접수 가능합니다.


    [받는 분 번호]란에 수령자 집번호 or 폰번호 입력.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에토스의 협력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택배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가급적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부득이하게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하신 뒤 


    3,000원 입금 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는 [03938] 서울특별시 마포구 모래내로3길 11 (성산동) 상암미르웰한올림 지하1층 CJ대한통운 건영대리점 입니다. 


     


    4. 상자를 준비 후, 교환할 상품과 비닐, 커버, 택을 그대로 재포장 해주세요.


      ★ 패키지 및 상품에 훼손이 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교환 / 반품 철회될 수 있습니다. ★ 


     

    5. 반품 픽업 시간을 확인 후, 택배기사님께 전달해주세요. 



    6. 반품된 택배는 7일 ( 공휴일 제외 ) 이내 물류팀으로 돌아와야 정상처리 가능합니다. 





    - 반품의 경우 


    1. 10만원 이상 구매 후 전체 반품의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전체취소되며 6000원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2. 10만원 이상 구매 후 부분 반품으로 인해 최종 구매액이 10만원 이상이 되면 3000원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3. 10만원이상 구매 후 부분반품으로 인해 최종 구매액이 10만원 미만이 되면 6000원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4. 환불시 반품 확인 여부를 확인한 후 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계좌 환불과 신용카드 환불은 최대 1-3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신용카드 취소 기한이 지난 경우, 환불 계좌로 입금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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